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앱/이벤트 앱테크

[만원의행복권] 크리스마스까지 영수증 한장으로 200만원 받아보자!

by 묘전 2022. 12. 16.
반응형

여러분 복권 좋아하시죠? 저는 매주 로또 5개를 구입하여 토요일을 기다리는 낙으로 살고 있는데요. 이번에 영수증만으로 복권에 응모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빠르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벤트사진
만원의 행복권 이벤트

만원의 행복권

이 이벤트는 소비심리 회복 및 중소 , 소상공인 상품 판매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행사인 "윈 윈터 축제"의 일부인 "만원의 행복권"이라는 이벤트입니다. 여러분이 주변 상점에서 결제한 영수증을 핸드폰 사진으로 촬영하면 자동으로 복권에 응모되는 방식입니다. 

영수증 사진
영수증

행사기간 및 참여방법

행사기간은 12월 16일 오전 9시부터 크리스마스 12월 25일까지 딱 열흘 동안 진행되며, 대한민국 14세 이상이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 전통시장 점포 / 윈 윈터 페스티벌 지역별 나눔 바자회 행사점포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신용카드 / 체크카드 / 현금 / 제로 페이 / 모바일 온누리 영수증 이미지로 가능하며, 결제한 영수증은 "윈 윈터 페스티벌 경품. kr"에서 만원의 행복권 탭을 선택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1개의 영수증으로 1회 응모 가능하니 해당 기간 동안 결제한 영수증이 여러 개 있다면 모두 응모 가능하니 사용하신 영수증 꼭 촬영하고 버리시길 바랍니다.

 

경품

경품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제공되며,

 

1등 200만 원 (50명)

2등 50만 원 (100명)

3등 5만 원 (2,700명)

* 5만 원 초과 경품은 제세공과금(22%) 본인부담

윈윈터페스티벌 경품.kr 

 

3등 2700명 안에만 들어도 너무너무 기쁠 거 같네요. 영수증 한 장으로 200만 원의 행운을 같이 노려보도록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