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앱/이벤트 앱테크

[커피하우스] 최대 10만원 주식 1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주식커뮤니티!

by 묘전 2022. 12. 3.
반응형

커피하우스 아이콘
커피하우스

주식투자 SNS 주식커뮤니티 커피하우스에서 가입만 하면 최대 10만 원짜리 주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커피하우스 소개

커피하우스는 실시간 주식시세 / 실시간 인기 종목 / 투자 관련 이야기 / 개인의 실제 계좌 투자 수익률 공유부터 투자 수익률까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주식정보 투자 커뮤니티 앱입니다.

무료주식 1주 받는 방법

커피하우스이벤트사진
커피하우스 이벤트

무료 주식을 받는 방법은 커피하우스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신 이후 초대 코드를 입력하고 증권계좌 개설까지 진행 완료하면 현대차 / 하이닉스 / 대한항공 등 랜덤으로 최대 10만 원까지의 주식 1주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 : COF1427332

 

커피하우스 앱 사진커피하우스 이벤트 사진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참여 방법은 커피하우스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이벤트 탭을 클릭 후 SK 증권 무료주식 이벤트 배너를 통해 내용을 확인 후 이벤트 참여 창을 눌러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SK증권 계좌를 계좌 개설을 하거나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기존 계좌를 연동하게 되면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커피하우스 이벤트 사진커피하우스 주식 사진
랜덤주식 받기

계좌 개설 및 연동을 완료한 후 다시 이벤트 창으로 돌아와 이벤트 참여 창을 누르면 해당 목록 중 1주를 랜덤 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 신청 후 20일 이내로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본인 계좌로 들어오게 됩니다. 당첨된 주식은 커피하우스 앱의 내 자산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이런 꿀 같은 무료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커피하우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