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앱/앱테크_짠테크

[뷰업] 인스타그램으로 돈버는 앱테크, 인스타그램 승인방법 및 일시차단 해결방법

by 묘전 2022. 12. 23.
반응형

요즘 안 하는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개인 일상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개인계정을 이용하여 돈을 벌 수 있다는 건 알고 계셨나요? SNS 마케팅 방법 중 하나인 부업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쉽게 부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뷰업 가입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뷰어 가입 및 사용방법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부업을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접속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가입 후에 본격적인 부업활동을 위해서는 현재 사용 중인 SNS 계정을 등록해줘야 적립이 가능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SNS는 인스타그램 / 유튜브 / 페이스북 이렇게 세 가지이며, 인스타는 3 계정 / 페이스북은 2 계정 / 유튜브는 3 계정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통 페이스북과 유튜브는 광고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위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이용가이드

인스타그램 계정 승인방법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계정에 비해 인스타그램 승인이 꽤나 까다롭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부업 고객센터에 문의한 내용입니다.

계정 승인조건

성의 없는 아이디는 승인불가

타계정에 중복사진 있을 경우 승인불가

최초 게시물을 올리고 2주 이상 경과해야 승인가능

최소 4장 이상의 게시물 필요

 

일단 계정을 생성하고 게시물을 올려도 2주간은 적립활동을 할 수 없으니 좀 불편함이 있죠? 해당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앱테크를 글 말미에 추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2주기간을 거쳐 계정을 승인받고도 정지되는 경우들이 종종 있으니 여유 있게 몇 개의 계정을 생성해서 미리 게시물 하나를 게시해서 2주 조건을 맞추는 것을 추천합니다.

 

승인해지 대응방법

힘겹게 계정을 승인받아 열심히 적립을 하는 가운데 계정승인이 해지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성의 없는 댓글이나 해당 계정이 유령계정으로 의심받는 경우에 해당하는데, 보통 유령계정으로 의심받는 경우는 팔로우 수 대비 팔로워가 현저하게 차이나 나는 경우입니다. 제 계정도 해당 문제로 인해 계정승인이 해지되어 이 부분도 고객센터에 문의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팔로워제공

뷰어 고객센터에 요청할 경우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에 외국인 팔로워 1000명을 무료로 유입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고객센터에 서비스 요청 후 저녁 6~7시 사이에 1000명 가까이 되는 팔로워들이 유입이 되어 계정 승인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일시차단 대응방법

뷰업은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적립이 가능합니다만, PC보다는 스마트폰 위주의 적립을 추천합니다. 유독 PC에서 적립을 진행할 때만 일시차단 및 7일 정지를 경험하였고,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때는 한 번도 해당 현상을 겪어보지 못했습니다. PC 아이피 관련한 문제로 생각되기 때문에 반드시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승인대기 2주 동안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적립가능한 앱테크 추천을 드립니다.

2022.12.01 - [유용한 앱/앱테크_짠테크] - [허니코인]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늘리고 돈도 버는 앱테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