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앱/앱테크_짠테크

[지니어트] 만보기 앱테크! 열심히 걷고 살도빼고 포인트 쌓자!

by 묘전 2022. 11. 2.
반응형

어플 사진
지니어트

나는 꽤 많은 양의 앱테크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중에 한 탭이 만보기 어플이다. 걷기 한 번으로 많은 어플들에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를 제공하는 만보기 어플은 대부분 사용해보고 있다. 요즘 나오는 만보기 앱테크 어플 중에 가장 효율이 좋은 어플 중에 하나는 바로 지니어트이다. 하루에 최대 300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상점에서 교환하는 비율이 1:1로 제공되기 때문에 단연코 최근 만보기 어플 중에는 상위권에 속한다. 

가입방법과 로그인

로그인화면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는 가입을 카카오톡 로그인 연동으로만 제공이 된다. 애플 ios 환경에서는 Apple 로그인과 카카오톡 로그인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한다. 가입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추천인과 가입자가 서로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할 수 있으니 꼭 채워주도록 하자.

추천 코드 : 1HQR37MXGC

포인트 획득하기

메인화면 걸음수 포인트

어플은 특성이 하루 목표량이 있는 만보기 어플인 만큼 일정 걸음수를 채우면 포인트를 제공한다. 걸음으로 하루 최대 100포인트를 획득 가능하며 100걸음당 1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10000걸음을 걷게 되면 100포인트를 채울 수 있으며 걸음수 오른쪽에 +100 동전 아이콘을 획득 포인트만큼 터치해주면 적립이 된다. 반드시 잊지 말고 터치해주자. 잊으면 열심히 걸어 모은 포인트가 사라질 수 있다.

추가로 체중을 입력하면 30포인트, 인바디 체크 시 30포인트, 물 섭취 체크 시 20포인트, 식단은 아침저녁 점심 별로 30포인트씩 제공해서 총 90포인트, 눈바디 사진 한 장을 올리면 30포인트를 제공하여 하루 동안 총 3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내용을 알차게 그날의 몸무게와 식단들을 내용에 맞게 채우면 되지만 우리는 포인트가 주목적이니 내용은 대충 아무거나 채워도 포인트는 얻을 수 있다.

 

포인트 사용

쇼핑탭

열심히 걸어 모은 포인트는 쇼핑 탭에 들어가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나는 주로 교환된 쿠폰을 기프티 스타에 다시 정리하고 있기 때문에 효율이 좋은 쿠폰들을 선호한다. 휴대폰 공기계 여러 개와 자동 걷기 기계를 가지고 있다면 그 효율은 더욱 높아지니 얻는 이익을 높일 수 있으니 충분히 활용해 보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