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앱/앱테크_짠테크

[허니코인]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늘리고 돈도 버는 앱테크!

by 묘전 2022. 12. 1.
반응형

허니코인

하루에 3000원 모을 수 있는 허니 코인 소개

허니 코인은 사용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타인의 계정을 팔로우, 좋아요, 댓글, 리그램, 저장과 같은 행동을 통해서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출금을 하거나 나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앱테크 어플이다.

※ ios는 사용할 수 없고 안드로이드 기기만 사용 가능

허니 코인 승인조건

허니코인 사진
허니코인 로그인화면

허니 코인에는 현재 사용 중인 인스타그램의 계정이 필요하며 아무것도 없는 빈계정은 저품질 계정으로 판단하여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 저품질로 판단되지 않고 들어가기 위해서는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고 반드시 3개 이상의 게시물이 게시되어 있어야 한다. 그리 어려운 조건이 아니니 대충 일상 사진 3장 정도 올려놓으면 충분하다. 이후 포인트 출금을 위해서는 꾸준한 활동이 필요하니 하루에 게시물 하나씩이라도 올려주는 것이 좋다.

포인트 적립과 출금하기

허니코인 사진
허니코인 메인화면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 진입하면 내 인스타그램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상단에 쌓인 포인트를 사용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팔로워/좋아요/댓글/리그램 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메뉴를 보여준다. 포인트를 출금하는 데에만 쓰기보단 안정적인 계정 상태를 위하여 조금씩은 팔로워를 늘리는 부분에 사용하는 것도 좋다.

 

허니코인 사진
허니코인 코인줍기

하단 탭의 코인줍기 선택하면 타 인스타그램의 팔로우/좋아요/댓글/리그램/저장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각 탭마다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가 다르며,

팔로우 = 5 코인 좋아요 = 1 코인, 댓글 = 7 코인, 저장 = 0.6 코인

1코인당 5원으로 책정되며, 하루 최대 600 코인(3000원) 정도 획득 가능하다.

허니코인 사진
허니코인 출금

출금은 최소 2000 코인부터 가능하며, 출금하기 탭에서 원하는 코인 개수 / 이름 / 은행 / 계좌번호 /주민등록번호 / 이메일 주소를 적어 넣으면 2~3일 정도 후에 원천징수 징세 3.3%를 뺀 금액이 입금된다. 활동 없는 계정이나 성의 없는 댓글로 획득한 포인트 출금은 반려될 수 있으니 조금씩이라도 인스타그램을 활성화해주는 것이 좋다.

허니코인 사진
허니코인 메인메뉴

메인화면 좌측 상단 메뉴 목록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50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놓치지 말고 꼭 챙겨보자.

 

<<허니 코인 설치하기>>

 

초대 코드 : 003078

 

반응형

댓글